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bt 토플(TOEFL) 인강 고득점 전략

주부영어/육아

by 토담길 2013. 4. 25. 16:14

본문

[사진 출처 : Free TOEFL PRACTICE TEST]

 

 

외국 대학교 유학시험의 필수 자격, ibt 토플(TOEFL)'

미국 등 외국 유학을 가기 위한 필수적인 자격시험은 'ibt 토플(TOEFL) ' 시험에 고득점을 하는것이 우선적인 관문입니다. 토플시험의 만점은 총 120점인데 국내 취업을 위해 팰요한 'ibt 토익(TOEIC)' 시험과는 그 성격이 다릅니다. 그러나 공부하는 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으며, 'ibt 토플시험' 'ibt 토익'시험에 비해서 문법이 좀더 어렵다고 보면 될 것입니다.

 

 

 

'ibt 토플(TOEFL) 출제영역 및 배점'

 

 

'ibt 토플(TOEFL)의 4개 출제영역

'ibt 토를(TOEFL)' 시험에서 고득점을 하기 위해서 영어로 말하기 스피킹(SPEAKING). 듣기(LISTENING), 독해(READING), 그리고 쓰기(WRITING) 등 4개의 토플시험 영역에서 고른 점수를 얻어야만 고득점이 가능합니다.

 

'ibt 토플(TOEFL) 인강 고득점 전략

'ibt 토플(TOEFL) 고득점을 위해서는 인강 등에서 'ibt 토플 모의고사'를 자주 풀어 보면서 눈과 귀를 원어민 수준의 영어에 익숙하도록 연습하여 출제된 문제가 요구하는 핵심적인 답이 무엇인지를 빨리 풀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공부 과정이 필수적이라고 하겠습니다.

 

 

 'ibt 토플접수 요령'과 '토플 시험일정 숙지

또한 '토플 모의고사'를 가능한 한 많이 풀어본 후에 실전에서 실수하지 않도록 'ibt 토플접수'요령을 완벽하게 숙지하고 '토플점수환산' 방법 등을 고루 이해하여 희망하는 미국 유학에 만전을 기해야 하겠습니다.

 

 

'ibt 토플 인강'은 'ibt 토익(TOEIC)'에도 큰 도움을 준다

'ibt 토플 인강'도 공부해 보고 하지만 고득점이 되지 않는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매일 꾸준히 추천해 드리는 ibt 토플 무료 인강인 'Free  TOEFL Praction Test'사이트에 방문하셔서 공부해 보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물론, 취업을 위해 'ibt 토익(TOEIC)'을 공부하시는 수험생 여러분들께도 큰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주부영어/육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T시험(SAT TEST) 취소  (0) 2013.05.25
영어 스토리텔링(English Storytelling) 교수방법  (0) 2011.03.2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