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전자 ‘갤럭시탭’ 마케팅 활동 돌입

IT / 모바일/태블릿PC

by 토담길 2010. 11. 16. 21:23

본문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16일 -- 삼성전자가 슈퍼 미디어 ‘갤럭시탭’ 출시에 맞춰 ‘슈퍼스타 K’를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국내 시장에서 판매에 들어간 ‘갤럭시탭(SHW-M180S)’의 홍보대사로 ‘슈퍼스타K2’ 최후의 4인에 뽑혔던 허각, 존박, 강승윤, 장재인을 위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들은 앞으로 ‘갤럭시탭’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삼성전자는 또 이 달 말까지 ‘탭 택시(Tab Taxi)’라는 이색 체험 마케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탭 택시’ 드라이버로 개그 듀오 컬투(정찬우, 김태균)를 선정해 여자축구 국가대표 지소연, 2PM, 슈퍼스타K 등 유명인들을 ‘탭 택시’ 손님으로 초대한 ‘갤럭시 탭’ 체험 영상을 제작했다.



12일부터 ‘탭 택시’ 마이크로사이트(www.tabtaxi.com)를 통해 지소연 선수의 영상을 오픈했으며, 나머지 영상도 추후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이달 28일까지 일반인들도 트위터 사연 응모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선정된 고객들은 ‘탭 택시’를 무료로 이용하는 기회와 함께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을 제공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기아차의 준대형 럭셔리 세단 ‘K7’ 3대과 중형 세단 ‘K5’ 2대가 택시로 활용되는 이벤트는 22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시내에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기아자동차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갤럭시 탭’ 체험존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형식의 체험 마케팅인 탭 택시 이벤트를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공간에서 슈퍼미디어 ‘갤럭시 탭’을 체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08년 73조원의 매출과 5조2천억원의 순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12만8천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휴대폰,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http://www.sec.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