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그룹 춘추전국시대. '걸그룹 지도'를 보니

스타/연예/영화/스타

by 토담길 2011. 1. 18. 18:35

본문

                   [사진출처 : 이데일리]


걸그룹 춘추전국시대. '걸그룹 지도'를 보니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국내 '걸그룹' 인기도를 가칭 ED.10세기전부터 ED.11세기 현재까지 득세 시기별로 구분해서 지도로 만들어 유포되어 화제가 되고 있네요.


ED.10세기 전기에 걸그룹 '원더걸스'와 '소녀시대'가 걸제국의 패권을 놓고 궐기를 시작하여  ED.10세기 후기엔 소녀시대의 '소시제국'이 걸그룹 중원의 패권을 잡았고, 우측 신대륙을 접수하게 되었습니다. 반면, 원더걸스의 원제국은 급격히 쇠퇴, 효리국, 담비국과 함께 변방국으로 남게 되었다고 걸그룹의 역사를 지도는 말하고 있네요.


이 시기에 소녀시대의 소시제국과 패권을 타투던 '카라'의 카라제국은 좌측 아랫부분의 영토를 식민지로 통치하게 되는 군웅할거의 시대를 형성하는군요. 걸그룹 천하 중 아직 미개척지가 많았던 시대가 이시기네요.


ED.11세기 현재
소녀시대가 미개척지였던 신대륙을 제패하고 '소시제국령'을 통치하고 있는 중이며, 걸제국 태동기였던 ED.10세기 전기부터 소녀시대의 소시제국을 넘보았던 '카라'의 카라제국은 그 위치에서 약간 인기도를 올리고 영토를 확장한 걸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동안 소녀시대의 인기도 상승에 따라 '소시제국'의 영토가 가장 커졌지만 힘이 가장 막강한 경쟁 걸그룹인 카라의 '카라제국'의 영토가 계속 소녀시대 소시제국에 아주 위협적인 존재로 보이는군요.

과연 소시제국의 걸그룹 중원통치가 계속 이어질지, 아니면 뒤를 바짝 쫒으며 위협하는 카라에 의해 쇠퇴해질지 모를 일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