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외선차단 선글라스 추천, 가을철 자외선차단에 필수!!

카테고리 없음

by 토담길 2019. 9. 21. 22:00

본문

노블프렌드 여성선글라스

가을에도 자외선지수 높아 자외선차단 선글라스 착용필수

눈으로 볼 수 있는가시광선보다 파장이 짧아서 눈으로 볼 수 없는 자외선이 한여름에만 있는게 아니고, 오히려 가을철에도 자외선지수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합니다. 자외선을 직접 다량으로 쬐면 눈주위에 기미와 같은 색소질환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고 나아가 백내장같은 눈질환에도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자외선차단 여성편광선글라스

인증받은 정품 편광선글라스만 자외선차단에 효과적

우리가 흔히 날씨가 무더운 한여름에만  자외선이 많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오히려 가을, 겨울에도 자외선이 있다는 사실이 새롭습니다. 가을, 겨울철 외출시에도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글라스는 필수로 착용해야겠습니다. 자외선을 차단시키는 선글라스는 편광선글라스입니다. 렌즈에 색이 들어가 있는 선글라스라고 해서 전부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것이 아니고 오직 인증받은 정품 편광선글라스만 자외선을 차단시켜줍니다.

노블프렌드 스타일라인 여성편광선글라스

철저한 품질관리, 적합성 인증획득 자외선차단 선글라스!!

노블프렌드 선글라스는 해외유명브랜드를 O.E.M 주문제작정품 편광선글라스입니다. 착용하면 물빛에 반사되는 눈부신 편광을 걸러내어 눈이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산품 적합성인증을 통과하고 시중에 유통되는 제품으로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노블프렌드 여성스타일라인 편광선글라스

해외유명브랜드 선글라스 직수입, 당일배송 구현!!

해외직구사이트에서 주문해 놓고 2주이상 기다리지 않고도 바로 당일배송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고퀄리티 선글라스를 찿고 계신다면 노블프렌드 선글라스를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노블프렌드 선글라스는 전량 사입하여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당일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노블프렌드 여성스타일라인 편광선글라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noblefriend

 

노블프렌드 선글라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UV차단 편광선글라스 전문쇼핑몰

smartstore.naver.com

 

자외선차단 99.99% 정품 편광선글라스

선글라스는 대부분 브랜드 제품으로 가격이 비싼데 반해 자외선차단을 시켜주는 정품 편광선글라스임에도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편광선글라스 브랜드 노블프렌드선글라스는 자외선을 99.99% 차단해 주는 정품 편광선글라스입니다.

노블프렌드선글라스는 해외유명 선글라스브랜드 제품을 주문자상표부착방식으로 제조되는 선글라스입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남성선글라스, 여성선글라스, 어린이선글라스, 스포츠선글라스, 자전거고글, 야간운전선글라스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품목을 직수입해 당일배송이 가능한 브랜드선글라스입니다. 전제품 국가공인기관의 시험인증을 획득한 믿고 쓸 수 있는 정품 편광선글라스입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noblefriend

 

노블프렌드 선글라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UV차단 편광선글라스 전문쇼핑몰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