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를 위한 소셜쇼핑 ‘남자티켓’ 오픈

카테고리 없음

by 토담길 2010. 11. 29. 14:05

본문



남자를 위한 소셜쇼핑 ‘남자티켓’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29일 -- 현재 우리나라에는 소셜커머스의 등장 이후, 벌써 100여 개의 많은 업체들이 오픈해 국내 유통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으며 점차 차별화를 추구해 다양한 사업모델로 승부하고 있다. 지역을 비롯해 여성, 주부, 직장인 등의 고객을 테마로 개설된 소셜커머스들 사이에서 유독 눈에 띄는 사이트가 있다.

다름아닌 남자티켓(대표 차재인, www.namjaticket.co.kr)이 그것이다. 고객층 중에서도 ‘남자만을 위한’ 소셜커머스인 남자티켓은 ‘남자들을 위한 반값할인 쇼핑’테마를 걸고 오픈해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자티켓은 대한민국 남성들에게 보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며 남자들의 소개팅 및 미팅장소, 건강, 패션, 레저, 공연 등 남자들을 위한 곳이라면 ON/OFF라인을 가리지 않고 파격적인 딜을 선보인다.

남자티켓은 남자들만을 위한 자동차용품, 스포츠, 의류, 신발, 바, 와인, 여행, 그루밍 등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하며 지역에 국한된 소셜커머스를 넘어서 국내 최초로 20~40대 남자들을 위한 데이트코스 및 웨딩, 결혼 기념일 이벤트, 가족외식, 효도관광 등으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기존의 일회성 공급이 아닌 통합적이고 지속적인 마케팅 홍보 채널로서 공급업체와 고객의 만족을 함께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셜커머스를 찾아나선 고객들의 클릭수와 관심지수로 공급업체의 홍보효과를 단기간에 끌어내는 장점도 있다.

남자티켓은 11월 29일 오픈과 함께 이벤트로 두 달 동안 아이패드와 넷북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스마트 왁스(물이 필요없는 왁스), 풋앤비타(마사지), 탈모관리, 패키지여행 허니문여행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남자티켓의 차재인 대표는 “고객 한 분의 웃음, 기쁨, 행복을 통해 고객뿐 아니라 직원과 거래처, 지역사회, 나아가서는 대한민국 전체의 행복을 책임지는 국내 최고의 소셜커머스 사이트로 발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남자티켓 소개: 남자티켓은 대한민국 남자들을 위한 소셜쇼핑 사이트 입니다. 하루에 하나씩 인기있는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소개해드리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입니다. 저희 남자티켓 운영진은 대한민국 남성들에게 보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남자들의 소개팅 및 미팅장소, 건강, 패션, 레져, 공연 등 대한민국 남자들을 위한 곳이라면 온-오프라인 가리지 않고 달려가겠습니다.
출처: 남자티켓
홈페이지: http://www.namjatick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