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스트’ 양요섭 닮은꼴 ‘투페이스’ 리더 노기태

스타/연예/영화/스타

by 토담길 2010. 11. 29. 19:11

본문




‘비스트’ 양요섭 닮은꼴 ‘투페이스’ 리더 노기태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29일 -- 음원 유출 사고로 공식 데뷔 전부터 호된 신고식을 치른 그룹 2FACE가 오늘 26일 타이틀곡 ‘오빠가 미안하다’ 음원을 공개했다. 2FACE는 노래하는 파이터 서두원과 베일에 쌓여 있는 실력파 중고신인 노기태가 결성한 남성 2인조 그룹이다.

서두원과 같은 그룹 노기태는 음원이 공개 되자마자 내티즌들이 ‘어떻게 저얼굴이 79년생이냐’ 는등 ‘술, 담배 사러 가면 주민등록증을 보자 하겠다’ 며 벌써부터 들썩이고 있다.

특히 비스트 아이돌 양요섭 과너무 닮았다는 등 양요섭과는 나이차이가 무려 11년 차이가 난다. 양요섭은 1990년생 투페이스 보컬 노기태는1979년생 내티즌들은 방송시작 전부터 노기태의 동안얼굴에 대해서 너무 궁금하다는 등 빨리 방송활동을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들썩이고 있다. 심지여 남자의 자격 에서 인상 깊이 남겨졌던 서두원 과는 ‘삼촌 조카 사이 같다’는 말들을 하고 있다.
 
크레이지사운드 관계자는 “각종 가요프로그램과 예능프로그램 등을 오가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두 사람 모두 가수의 꿈을 오랫동안 갖고 있었던 만큼 어린 신인가수 못지않은 노력을 하고 있다. 두 사람의 가수 데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FACE는 노래하는 파이터 서두원과 실력파 중고신인 노기태가 결성한 남성 2인조 그룹이다. 서두원은 KBS ‘남자의 자격’ 합창단 단원으로 활동했으며, 노기태는 미니앨범 ‘미워도 다시 한 번’에서 가비앤제이 희영과 호흡을 맞추며 음원 차트에 랭크된 바 있다.
출처: 크레이지사운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