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인 무자본/소자본 창업의 동반자 블로그제작

붐업 ''1인기업'/블로그 & 카페

by 토담길 2014. 5. 10. 15:09

본문



소자본창업

 

1인 무자본/소자본 창업의 동반자 블로그제작

 

1인기업,창업은 소자본이나 무자본창업이 가능하여 청년창업에 적합하며,성공창업으로 갈 수 있는 ,창업성공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이 경우엔 반드시; 오프라인 기반에 연동된 온라인 광고 기반인 둔,블로그광고, 혹은 블로그홍보 방안을 꼭 고려해야 합니다.

 

 

 

블로그마케팅

 

 

창업자 본인의 재능이나 기술, 기능이나 특기 등 돈벌이나 수입으로 직결 될수 있는 창업아이템은 모두 블로그마케팅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가 전제 되어야만 가능한 일입니다.

 

 

재고처분

 

 

많은 기업들의 물류창고에 축적된 상품들의 재고관리는 기업성공의필수요건이며, 이를 위해 기업들은 필사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물류창고의 재고정리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누적되는 상품의 재고처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면서 영업손실을 최소화하고 영업이익 을 극대화 시키는 판매방안으로써 여럭지 온오프라인 광고나 홍보에 전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광고

 

창고에 쌓여 있는 재고를 어떻게 최단시일내에 고객들에게 판매할 것인가? ,

그렇게 정리되는 누적재고처분을 통하여 영업손실을 극소화 시킬 수 있는 판매방안은 무었인가?

 

기업들은 이러한 고민을 현재진횅형으로 늘 안고 지내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상품이나 용역을 제대로 광고하거나 홍보방법만 잘 파익해도 이러한 고민은 획기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블로그광고

 

그 방법은 바로 블로그제자을 통한 블로그마케팅 또는 블로그홍보, 블로그광고입니다.

 

그러나 기업이 블로그 제작을 하고 이를 홍보하기란 결코 만만치 않습니다. 그 이유는 검색엔진들이 가장 싫어 하는 것이 광고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당연히 블로그광고나 블로그마케팅, 블로그홍보도 포함이 됩니다.

 

블로그제작대행을 하거나 개인블로그형식을 빌려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여도 검색엔진들은 이를 잘 식별해 냅니다. 기업블로그로 입소문을 내고 싶어서 시도하는,바이럴카케팅이 결코 만만치 않습니다.

 

 

블로그빙문유입증가

 

검색엔진을 통해 방문유입만 잘되면 ,매출이 증가하고,수익도 늘어나겠지만 결코 그렇지 않은 섹가 블로그의 세계라고 생각합니다.

 

한때 수천명의 방문객이 유빕되던 블로그라도 한순간 잘못된 운영으로 1백명이하으로 줄어 드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