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재범 '빈잔' 동영상

스타/연예/영화/스타

by 토담길 2011. 5. 10. 08:10

본문







   [사진출처 : MBC 일요일밤 '나는 가수다' 화면 캡쳐]


임재범 '빈잔' 동영상
MBC TV '나는 가수다' 임재범이 남진의 '빈잔'을 열창한 동영상입니다.  임재범이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기 위해 머리를 빡빡밀고 무대에 서서 혼신의 힘을 다해 극저음부터 고음까지 두루 섭렵하며 그만의 창법으로 선배가수 남진의 '빈잔'을 멋지게 리바이브 시켰습니다. 


[출처 : 닝의 유튜브]

임재범은 지난 6~7년간 TV 등 출연 기회가 없어 월 1-200만원의 음반 저작권료만으로 어렵게  생활하였고, 가수라는 자존심과 생활고 사이에서 온 대인기피증까지 생겨 가난한 아빠로만 지냈다고 하는군요.

가수로서의 자존심과 굳건한 아빠의 자리를 모두 지키게 된 임재범,
이제 그는 더이상 가난한 아빠가 아닙니다.
 
[빈잔]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 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을 채워주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 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을 채워주
나의 빈잔을 채워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