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카이, 미라크(Mirach) 광고 온에어

IT / 모바일/팬택 스카이

by 토담길 2010. 11. 23. 12:46

본문


스카이, 미라크 신규 광고 온에어
- 정겨운, 정유미 카피라이터로 변신, 미라크 광고 최종 카피 생각해내는 과정 재미있게 연출
- ‘미라크, 놀라움으로 통하다’를 슬로건으로 빠른 속도, 선명한 LCD, 셀카기능, 예쁜 디자인 등 미라크 특징 부각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23일 -- 스카이 (www.isky.co.kr, 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는 TV 드라마와 영화계의 떠오르는 스타 정겨운과 정유미를 광고 카피라이터로 등장시킨 ‘미라크’(Mirach, 모델명 IM-A690S/IM-A690L)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스카이 미라크의 카피라이터가 된 두 모델이 빠른 속도, 선명한 LCD, 셀카 기능, 예쁜 디자인 등 미라크의 특징을 부각하는 카피를 생각해내는 과정에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재미있게 담겨 있고, 두 모델이 각자 생각해낸 최종 문구가‘미라크, 놀라움으로 통하다’로 우연하게 일치하는 장면을 유쾌하게 다뤘다.

광고에서는 두 광고 모델이 강조하는 각각의 성능에 따라 남녀 성별에 어필되는 미라크의 기능을 엿볼 수 있어 흥미롭고, 최종 카피인‘미라크, 놀라움으로 통하다’는 미라크의 놀라운 기능은 모두에게 통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스카이는 ‘미라크’가 그 동안 스마트폰 가격 때문에 구입을 주저했던 대중들에게 어필 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인 만큼 대중적이고 친근한 이미지의 두 모델을 캐스팅해 편안한 느낌에 모델의 연기가 중심이 되는 담백한 광고를 제작하게 되었다.

한편 ‘미라크’는 최신 성능과 감성적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인 제품이다. 안드로이드 최신의 운영체제인 프로요를 탑재하고 속도, 메모리, 용량 등 모든 면에서 초고가 스마트폰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성능을 지녔지만 7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카이 국내마케팅실장 이용준 상무는 “출시 초반에 일 개통 6천5백대를 돌파해 7천대 고지를 앞두고 있는‘미라크’가 TV 광고를 온에어하면서 더 큰 관심을 받길 기대한다”라면서 “스카이 네 번째 스마트폰인 ‘미라크’의 활약으로 자사는 연말까지 스마트폰 누적 판매 100만대를 달성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팬택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