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 최고의 플라즈마 표면처리 시스템

기업/경영/마케팅

by 토담길 2019. 4. 29. 16:22

본문

대기압 플라즈마

AETP는 최고의 플라즈마 장비 제작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요청에 따른 다양한 자동화 시스템 및 주문제작 사양으로 플라즈마 시스템을 만들어 보급하고 있습니다. 고객여러분의 현장에 맞춤 솔루션으로 문제점을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AETP와 함께 생산현장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더 새롭고 발전된 기술로 생산성을 업그레이드 해보십시요.

Project Gallery

플라즈마 장비제작

 

AP-4000 플라즈마 시리즈

AP – 4000 시리즈

AP (Air Plasma) – 4000 시리즈는 크게 고정형 헤드와 회전형 헤드 (AP-4000R) 버전으로 나눠집니다. 고급형 장비로 모든 기능과 옵션들은 터치스크린에서 간편하게 조정이 가능하며, 500W~1000W 사이에서 플라즈마 파워조절이 가능하며 세계 최초로 온도감지 센서를 이용한 플라즈마 상태 체크기능을 탑재하여 로봇등을 이용한 인라인 자동화 시스템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플라즈마 장비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AP – 4000 에코 시리즈

AP (Air Plasma) – 4000 ECO 시리즈는 크게 고정형 헤드와 회전형 헤드 (AP-4000R ECO) 버전으로 나눠집니다. 저가형 버전으로 AP-4000 일반형 시리즈와 기본적인 구성은 동일하나 터치스크린, 파워가변장치, Q/C 옵션, 온도감지센서, 온/오프 딜레이 기능들이 빠져있는 저가형 장비입니다. 저가형 장비라도 타사 장비들과 비교해서는 최상위에 위치해 있으므로 고급형 기능이 필요 없는 고객들께 추천 드립니다.

 

다양한 노즐타입

노즐타입

 

http://www.aetp.co.kr

관련글 더보기